■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집에서 편안하게 엔터테인먼트를 소비하는 것을 선호함에 따라 영화 산업은 변화를 겪고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2022년에 개봉한 영화를 가장 실망스러운 제목부터 가장 만족스러운 제목에 이르기까지 약간 다른 방식으로 되돌아볼 가치가 있습니다.
1. "만족"은 많은 비평가들이 모으는 기존의 "최고" 목록과 다릅니다. 목표를 훌륭하게 달성하여 뛰어난 포퓰리즘 영화를 더 많이 포함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공교롭게도 이러한 접근 방식은 많은 전통적인 수상 미끼 영화에 어떤 식으로든 결함이 있는 한 해와 일부 가장 주목받는 상업 영화( '배트맨'과 마블의 토르, 블랙 팬서, 닥터 참조)를 반영합니다. Strange 속편)은 다양한 정도로 기대에 완전히 부응하지 못했습니다.
이 목록에 포함된 속편의 경우, 프랜차이즈를 기반으로 하고 친숙한 속성에 의존하는 영화 사업에서 이러한 확장을 잘 수행하는 문제는 업계의 재정 건전성에 필수적이며 창의적으로 말하면 올바르게 수행되면 박수를 받을 만합니다.
누락된 부분에 관해서는 올해 Darren Aronofsky, Noah Baumbach, Damien Chazelle, Antoine Fuqua, Martin McDonagh, Sam Mendes, David O. Russell을 포함하여 저명한 감독들이 보고, 고려하고, 컷을 하지 않았습니다. 실제로 올해 여기에 편견이 있었다면 일부 예외를 제외하고는 폭넓게 즐길 수 있는 영화에 대한 편향이었습니다.
2. 그래서 "좋은"목록을 만든 이유는 무엇입니까?
"Apollo 10 ½: A Space Age Childhood": 리처드 링클레이터 가 NASA의 그늘에서 자라는 어린 시절을 회고하는 로토스코프 애니메이션 은 당시의 삶이 어땠는지 실제로 보여주는 상쾌한 향수 운동의 일종입니다. 작았고 모든 사람이 어디서나 전화를 받기 전에.
"아바타: 물의 길": 13년 만에 앙코르에 대한 회의론을 눈부신 광경의 물결로 극복한 제임스 카메론은 다시 꽤 기본적인 이야기를 가지고 서사적이고 최첨단의 시연으로 전환합니다. 실제로 소파에서 내려와 리모컨을 내려놓고 극장으로 차를 몰고 가서 가능한 가장 큰 화면으로 영화를 볼 수 있도록 요구하는 영화 마법.
"Everything Everywhere All at Once": 대체 우주와 가지 않은 길로의 진출에 대해 모든 것이 효과가 있었던 것은 아니지만, 이 액션 코미디 공상 과학 매시업 은 올해 가장 독창적인 노력 중 하나를 대표하며 청중의 마음을 기쁘게 쳤습니다. 주목할만한 Michelle Yeoh와 한때 Indiana Jones의 꼬마 Ke Huy Quan의 고양 컴백.
The Fabelmans": 스티븐 스필버그가 자신의 어린 시절 경험이 어떻게 그를 영화 제작자로 만들어 주었는지에 대한 깊은 개인적인 창 은 분명히 향수로 가득 차 있지만 영화의 힘에 대한 반가운 송가를 제공하기도 합니다. 형식이 약간 흩어져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영화는 반세기 동안 영화 제작을 통해 많은 순간을 기억에 새긴 감독의 슈퍼 히어로 기원 이야기로 작동합니다.
"Glass Onion: A Knives Out Mystery": 작가이자 감독인 Rian Johnson은 다니엘 크레이그가 정말로 더 많은 시간을 할애했어야 하는 영화에서 외로운 홀드오버 역할을 하면서 그의 원래 추리 유닛 의 기발함, 재치 및 재미를 재장전하고 여전히 포착했습니다. Netflix에 상륙하기 전에 극장에서.
Good Luck to You, Leo Grande": Hulu에 직접 보낸 이 양손잡이는 성노동자(Daryl McCormack)를 유지하고 그의 삶과 일에 대한 질문을 던지는 미망인으로서 Emma Thompson을 위한 것입니다. 모조 다이아몬드가 많은 유쾌한 1 년 만에 작은 보석. (톰슨은 각주로 "Roald Dahl의 뮤지컬 마틸다"에서도 스매싱하고 있습니다.)
"RRR": "Avatar"와 마찬가지로 3시간이 넘는 실행 시간에 겁먹지 마세요(어쨌든 Netflix에서 시청할 가능성이 높음). 이 인도의 역사 판타지는 풍부한 에너지, 거친 액션 시퀀스, 소모적인 댄스 넘버를 포함하여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슈퍼 히어로에서 서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르를 사용하면서도 여전히 신선하고 상쾌한 느낌을 주는 영화.
"Till": 1955년 미시시피에서 그녀의 아들 Emmett의 살인 사건과 씨름하는 Mamie Till Mobley 역의 Danielle Deadwyler의 가슴 아픈 연기는 이 비극적인 이야기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새롭게 주목하게 했습니다. 시민권 운동가에게 목소리를 준 방법.
"탑건: 매버릭"
원작으로부터 36년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분명히 시간도 참 빠르다) 이 속편은 영화 관람객과 경험을 공유하기 위해 팬데믹을 기다렸고 톰 크루즈에게 감동적인 비행으로 보상했습니다. 완벽하게 조율된 앙코르, 영화관 구조 임무에 해당하는 양의 비행. 솔직히 그 이후에는 그냥 내버려 두는 것이 좋겠지만 그렇게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것은 오래도록 방치할 수 없습니다.
"Turning Red": Pixar는 Disney+ 시대에 모 스튜디오에서 특별히 좋은 대우를 받지 못했습니다. 이것이 바로 이 놀라울 정도로 따뜻하고 매우 재미있는 성장 스토리를 설명하는 이유입니다. 스트리밍으로 직접 연결되었습니다. 이 영화는 여러 수준에서 작동하지만 자이언트 판다로 변신하는 것은 사춘기와 관련된 모욕과 혼란에 대한 훌륭한 은유로 밝혀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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