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드라마 방송 영화 연예계 리뷰 및 이슈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다이어트 성공 70kg에서 54kg까지 변신과정 사진 공개. 최준희 유튜브 채널 개설 일상 브이로그 영상 공개.

by 리사그릿 2023. 1. 19.

■ 故최진실의 딸 최준희가 인스타 사진을 통해 과거 70kg에서 현재 54kg까지 몸 변화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과거 루프스로 인해 90kg까지 나갔던 최준희는 44kg 감량 다이어트에 성공해 날씬한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최준희는 또한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 자신의 일상 브이로그 영상도 올렸습니다.

 

 

1. 故최진실의 딸 최준희가 몸매 변화를 솔직하게 밝혔다.

1월 18일 최준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과거 70kg에서 54kg까지 몸의 변화를 공개했습니다.

고-최진실-딸-최준희-몸무게-변화-과정-사진-공개-사진
고-최진실-딸-최준희-몸무게-변화-과정-사진-공개

속옷차림으로 정직하게 카메라 앞에 선 최준희의 변화는 한눈에도 놀라울 정도의 변화를 보여주었습니다.

과거 90kg까지 나가기도 했던 최준희는 사진을 통해 70kg부터 60kg, 54kg가 될 때까지 슬림하면서도 근육을 더해 건강한 몸매로 변신한 과정을 공개한 것입니다.

 

사진 속 최준희는 몸무게가 70kg, 60kg에서 현재의 54kg까지 완전 허리가 2분의 1이 된 모습이었고 튼살까지 사진을 통해 모두 공개했습니다.

 

그리고 최준희는 앞으로 48㎏를 목표로 더 다이어트에 매진할 의지를 밝히기도 했습니다.

 

 

 

 

2. 최준희는 과거 루푸스병 투병으로 인해 90kg 이상 몸무게가 늘어났다고 밝힌 바 있었고, 이후 다이어트를 통해 44kg 정도 감량했습니다.

다이어트-성공-후-눈바디-사진을-공개한-최준희-사진
다이어트-성공-후-눈바디-사진을-공개한-최준희


또 최준희는 최근 1월 16일 라이브 방송을 통해 "루푸스 정기검진도 받고 있다. 23일에도 받으러 간다. 현재 몸무게는 53kg~54kg이고 48kg까지 빼는 걸 목표로 하고 있다"며 "장원영 선미 등 마른 몸매 스타일을 좋아한다"라고도 말했습니다.

다이어트-성공-후-날씬한-최준희-사진
다이어트-성공-후-날씬한-최준희

또한 최준희는 "내 MBTI는 ENFJ였는데 한번 바뀌고 그래서 내 정체성을 잘 모르겠다"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지난 16일 진행된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에서 최준희는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겠다는 소식을 전했다.


그녀는 '둔희'라는 이름으로 유튜브 채널을 오픈하겠다고 밝혔다.

 

최준희는 "다만 댓글 창은 관리해야 할 것 같다. 그런데 유튜브를 하면 생얼까지 공개되는 것 아니냐"며 걱정스럽게 말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최준희는 소속사 와이블룸과의 전속계약을 해지했으며, 최근 작가 데뷔를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집니다.

 

 

 

3. 실제로 최준희는 18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일상 브이로그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자신의 일상을 공개하면서 민낯도 함께 공개했습니다.

민낯으로 등장한 최준희는 "아침 5시 반에 일어나자마자 씻고 학교에 갔다가 부산에 내려갈 예정"이라며 씻는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자신의-유튜브-채널을-통해-생얼을-공개한-최준희-사진
자신의-유튜브-채널을-통해-생얼을-공개한-최준희

최준희는 "처음부터 생얼로 나와서 놀라신 분들 많으실 텐데 이게 제 얼굴이다. 어쩔 수 없다. 이제 이 얼굴에 적응하셔야 한다"라고 말했습니다.

씻고 나서는 "근래에 루프스가 조금 안 좋아졌다는 얘기를 들어서 스테로이드 용량을 늘렸더니 아침마다 잘 붓더라. 화장하기 전에 거울 보는 게 너무 스트레스받아서 아침마다 콤부차를 마신다"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화장하는 과정도 상세하게 공개한 최준희. 최준희는 "엄마 닮아 피부가 좀 까매서 미백크림을 발라줘야 사진에서 보는 뽀얀 최준희가 된다"며 피부 화장을 꼼꼼히 했습니다.

 

모든 준비를 마친 후, 최준희는 남자친구가 운전하는 차를 타고 부산으로 향했습니다.

자신의-유튜브-채널을-통해-남친과-부산을-가는-최준희-사진
자신의-유튜브-채널을-통해-남친과-부산을-가는-최준희

 

차 안에서 최준희는 삶은 계란, 빵 등의 간식을 계속 먹었는데,

최준희는 "차에서 먹기만 한다. 남자친구는 운전을 하고 저는 뒤에서 열심히 먹는다"며 

많은 분들이 제가 44kg 빼고 되게 소식하고 못 먹는다 생각하는데 저 그래도 라면 한 5 봉지 이상은 먹는다. 진짜 감량하는 것보다 유지하는 게 더 힘든 거 같다"라고 의외의 대식가 면모를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