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드라마 방송 영화 연예계 리뷰 및 이슈

실화탐사대 황영웅 학폭 논란 예고, 동창생 학폭 폭로

by 리사그릿 2023. 3. 29.

황영웅의 과거에 대한 추가 폭로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학창 시절 장애인과 약한 애들만 괴롭혔다는 폭로에 그가 더 글로리의 손명오와 같다는 폭로글이 올라왔습니다. 또한 황영웅의 전 여자 친구들의 폭로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타는 트롯맨 제작진아 황영웅을 안고 가는 모습을 보이자 불타는 트롯맨 콘서트 공연 취소 행렬 이어지는 모습입니다.

 

 

 

1. 황영웅의 과거에 대한 추가 폭로가 이어지며 논란이 가중되고 있습니다.

폭행-상해-전과와-과거-인성논란으로-문제가-되고있는-황영웅-사진
폭행-상해-전과와-과거-인성논란으로-문제가-되고있는-황영웅

지난 2023년 3월 1일 대형 맘카페에는 황영웅의 과거를 기억하고 있다는 회원 A 씨의 글이 올라왔습니다.

이날 A 씨는 "엄마한테 소식 듣고 어안이 벙벙하네요. (황영웅과) 초중학교 같이 나왔어요"라고 밝히면서

 

"약한 친구, 형들 중에서도 약한 형들도 때리는 애였다. 학교에 장애 친구들이 많았다. 꼭 그런 애들만 괴롭혔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그는

"잘 나가고 싶었는지 그 옆에서 만만한 애들 다 건드렸다. 그 친구들은 때리라고 시키지 않았고 자기가 자처했다. 그 친구들에게 잘 보이려고 막 때리는, 마치 '더 글로리' 손명오라고 생각하면 편하다"라고 강조했습니다.

또한 A 씨는 

"괴롭히는 건 어떠한 형식이든 나쁘지만 제가 본 최악이다. 쟤는 평생 사람 못 되겠다 했는데 잘 살고 있다. 

곧 6억이라는 우승 상금도 받고. 피해자 부모님들은 모를 거다. 그 중학교 선생님들도 무시했다. 약한 애들, 엄마가 바빠서 신경 못 쓰는 애들"이라고 설명했습니다.

A 씨는 

" (황영웅이) 자동차 하청에서 6년 일하면서 사람 됐다고, 이제 꿈을 펼칠 기회 달라고 해명글 썼던데.

너는 자동차 하청 공장에 취직된 것만으로도 너한테는 과분한 것 같아. 잘 되지 마라"라고 적기도 했습니다.

A 씨가 게재한 글은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으로 퍼지며 논란이 더 거세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A 씨가 언급한 드라마의 손명오 캐릭터는 넷플릭스 '더 글로리' 속 캐릭터로 주인공 문동은(송혜교 분)의 학교 폭력 가해자 무리 중 한 명으로 꼽힙니다.

 

특히 손명오는 전재준(박성훈 분)이 운영하는 샵에서 일을 하고 있지만 전재준 등과 함께 학교에서 문동은을 괴롭히며 전재준의 서열 아래로 전재준의 지시에 의해 문동은을 괴롭히는 캐릭터로 그려졌습니다.

 

다만, A 씨가 올린 글의 진위 여부는 파악되지 않고 있습니다. 

 

 

 

2. 앞서 '불타는 트롯맨' 활영웅은 상해 전과와 폭행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하지만 이후에도 황영웅이 가해한 폭행의 피해자라 주장하는 이들의 폭로글이 연달아 이어지고 있습니다.

 

'불타는 트롯맨' 강력한 우승 후보 황영웅을 향한 추가 제보가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전 여자친구가 남긴 것으로 추정되는 폭로 글들이 파장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2023년 2월 27일 MBN '불타는 트롯맨' 시청자 게시판에는 '황영웅 옛 여자 친구입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습니다.

MBN-시청자-게시판에-올라온-황영웅-전여친-폭로글-사진
6MBN-시청자-게시판에-올라온-황영웅-전여친-폭로글

글쓴이 A 씨는 "11년 전쯤 황영웅 여자친구였는데 나한테 치근덕거릴 때도 이미 XX고에 오래 사귄 다른 여자친구가 있는 상태였다"며

"나한테는 여자친구 없다고 하더니 여자친구가 나한테 직접 연락해 왔을 때 얼마나 어이가 없던지"라고 밝혔습니다.

그는 "XX도 만나고. 그렇게 네가 만난 여자가 내가 아는 사람만 5명이다. 그 이후로도 네가 친구 여자친구 빼앗은 것도 한두 번 본 것도 아니고"라며 

"네가 뭘 잘했다고 나한테 술집에서 소주잔을 던졌는지 모르겠다. 맞을 짓을 해서 던졌으면 이해라도 하고 사과라도 하겠는데 지금까지도 이해가 안 간다"라고 당시의 황당하고 억울했던 상황을 털어놓았습니다.

이어 

"나는 지금까지도 내 인생에서 만났던 모든 사람 통틀어서 네가 제일 쓰레기라고 말하고 다닌다. 네가 이런 데 나오기 전부터"라며 

 

"내가 얼마나 힘들어했는지 너는 지금까지도 모를 거다. 인성 쓰레기인 네가 이렇게 방송할 거라고 상상도 못 했고 내 주위서 얼마나 많이 연락이 오는지. 그런데 널 감싸주는 사람이 하나도 없던데 왜 그렇게 살았니 진짜"라고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해당 글은 진위가 확인되지 않았고, 현재는 삭제된 상태지만 각종 커뮤니티를 통해 빠르게 번져나가고 있습니다.

 

 

 

 

 

3. 이외에도 앞서 지난 2023년 2월 24일에도 황영웅의 전 여자친구라고 밝힌 B 씨의 글도 논란이 되었습니다.

MBN-시청자-게시판에-올라온-황영웅-또다른-전여친-폭로글-사진
MBN-시청자-게시판에-올라온-황영웅-또다른-전여친-폭로글

당시 B 씨는

"8년 전에 헤어졌다. 정말 머릿속에서 지우고 싶은데 지워지지 않는 사람"이라며

 

"너 때문에 내가 시끄러워져서 짜증 난다. 폭행 인정할 부분은 인정하던가 치사하게 뒷돈 주냐" 등 황영웅을 향한 폭로를 이어갔습니다.

한편 2023년 2월 27일 오후 3시 기준 방송통신심의위원회에는 MBN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불타는 트롯맨' 출연자인 황영웅의 특혜 의혹 등과 관련, 약 60건의 민원이 접수되었습니다.


하지만 불타는 트롯맨 제작진은 논란 이후에도 황영웅의 하차 없이 결승전 1차전을 진행했습니다.

 

황영웅은 지난 2023년 2월 27일 방송된 불타는 트롯맨 결승 1차전 생방송에 출연, 실시간 문자투표까지 포함한 최종 순위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이후 황영웅은 소감에서 자신을 향한 논란을 의식한 듯

"감사하고 죄송합니다. 혹시나 제가 최종 1위가 됐을 때는 상금을 사회에 기부하고 싶다는 말씀 전해드린다"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4. 여러 논란이 가중되는 가운데 MBN 오디션 프로그램 ‘불타는 트롯맨’ 서울 공연이 전석 매진 실패와 티켓 취소 행렬이 이어지면서 ‘황영웅 리스크’가 현실화되고 있는 모습입니다.

‘불타는 트롯맨’은 지난달인 2023년 2월 28일 오후 2시 오는 4월 29일, 30일 양일간 서울 KSOP DOME에서 진행되는 서울 공연 티켓을 오픈했으나 전석 매진에 실패하는 양상을 보이고 있습니다.

황영웅-리스크로-전석-매진에-실패한-모습을-보이는-불타는트롯맨-콘서트-예매-현황-사진
황영웅-리스크로-전석-매진에-실패한-모습을-보이는-불타는트롯맨-콘서트

이는 서혜진 크레아스튜디오 대표가 TV조선 본부장 시절 제작한 ‘미스터트롯’ 서울 공연이 지난해인 2022년 2월 예매 시작 10분 만에 2만 석 전석이 오픈 매진된 것과 대비되는 성적입니다.

‘불타는 트롯맨’ 서울 공연은 2일 오전 9시 기준 3회 차 공연 모두 티켓 예매가 가능합니다.

전회차 모두 가장 높은 등급의 좌석인 SR석마저 현재까지 매진을 기록하지 못했습니다.

‘불타는 트롯맨’ 측은 지난 1일 “서울 티켓 1차 판매분 1만 8000석이 전석 매진됐다”라고 홍보했지만,

 

매진 실패한 상황에 대해 ‘불타는 트롯맨’ 공연 관계자는 “1만 8000석의 1차 티켓 판매분이 매진됐으나 현재 취소 표가 나와 추가적으로 1차 판매분에 대한 표를 풀고 있는 상황”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업계에서는 우려했던 ‘황영웅 리스크’가 ‘불타는 트롯맨’의 실질적인 흥행 성적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는 것이 아니냐는 분석이 나오고 있습니다.

폭행 및 상해전과, 데이트폭력을 비롯해 제작진의 밀어주기 및 특혜 의혹에까지 휩싸인 황영웅의 출연이 이어지자 시청자들의 불만이 잇따르고 있습니다. 

 

하차를 요구하는 목소리가 높아졌으나 ‘불타는 트롯맨’ 제작진은 황영웅을 계속해서 끌어안고 가는 모습입니다. ‘불타는 트롯맨’ 서울 공연도 황영웅의 출연이 예정된 상태임이 그것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불타는 트롯맨’ 전국 투어 공연의 포문의 시작이자 관람 열기가 가장 치열한 서울 공연의 매진에 실패할 경우 부산, 고양, 대구, 청주 등 미리 기획한 지방 공연의 흥행 성적에도 타격이 가해질 것으로 보입니다.

황영웅의 ‘불타는 트롯맨’ 출연이 강행될 경우 취소표가 지속적으로 나올 것으로 분석되고 있습니다.

 

한 공연 업계 관계자는 

“황영웅의 여러 논란이 불거진 시점에서 부모 표를 대신 구매해 주는 젊은 층이 ‘불타는 트롯맨’의 예매를 고민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며 

“논란의 인물이 나오는 공연을 부모들에게 보여주기엔, 자식들 입장에서도 꺼려할 것”이라고 지적했습니다.


◆불타는 트롯맨 황영욱 학창 시절 자폐 학우 학폭 추가 폭로 나와◆

 

 

황영웅 자폐 학우 학폭 추가 폭로 주장, 목 조르고 배 가격 울산에서 일진 행세 하급생들 폭행 추

■불타는 트롯맨의 강력한 우승 후보 황영웅이 상해 전과에 이어 울산 일진설이 추가 폭로되면서 논란을 증가시키고 있습니다. 2023년 2월 23일 유튜버 이진호는 황영웅과 관련한 추가 학폭 제보

syreviewer0914.tistory.com

 

 

728x90

댓글